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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ey Features

기능 및 특장점

Specialty

특장점

  • 통합 대시보드

    분석 데이터 / 팀 업무 관리 / 공지 등록 등 원하는 데이터를 한 눈에 볼 수 있음

  • 비상대응 프로세스 기능을 통한 응급상황 대처

    • 정비 및 점검이 필요한 계량기(전류, 진동, 기울기, 온습도 등) 및 설비에 QR을 부착하여 QR코드 촬영 시 업무 작성페이지 연동
    • 장비별 상태 확인 가능
    • 측정기를 설비에 부착하여 인터페이스 연결을 통해 이상수치 발생 시 담당자에게 알림
  • IoT 적용을 통한 정확하고 편리한 업무

    • 정비 및 점검이 필요한 계량기(전류, 진동, 기울기, 온습도 등) 및 설비에 QR을 부착하여 QR코드 촬영 시 업무 작성페이지 연동
    • 장비별 상태 확인 가능
    • 측정기를 설비에 부착하여 인터페이스 연결을 통해 이상수치 발생 시 담당자에게 알림
  • 3D 건물정보 관리 기능

    • 건물정보에 대해서 3D로 도입하여 공정실 / 공조기 등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여 작업자가 업무 가능
    • 장애 발생 시 장애 발생한 장비를 바로 찾아 조치 가능
    • 3D 도면에 정비 및 점검 필요한 장비에 대해서는 바로 업무페이지 연동 가능
  • 스마트한 업무관리

    • 주기별 반복되는 업무에 대해서 설정 가능
    • 주기별 반복되는 업무에 대해서 설정 가능한눈에 볼 수 있는 캘린더로 AS업무 / 일반업무에 대한 전체적인 업무 현황 관리
    • 점검표 등 파일로 작성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 시스템화여 시스템을 통해 간단하게 작성 가능
    • 주기별 담당 업무에 대한 알림 및 긴급 업무에 대한 알람을 통해 작업자 효율 향상 효과
    • 부서 및 회사 특성에 맞는 근무조 및 업무 담당자 지정 가능
  • 제약 설비에 특화된 FMS

    • 제약산업의 경우, 원료 입고부터 출하까지 GMP(식품 및 의약품의 제조·관리 기준)를 기준으로
      점검 및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는 특수 분야로 다른 산업 분야와는 차이가 있음
    • 모든 점검에 대해서 이력 및 증빙 서류가 필요하며 현 시스템은 이러한 제약 설비에 특화된 솔루션
  • 페이퍼리스 기반의 업무환경

    • 제약 설비의 경우, 증빙 자료로 인해 페이퍼에 직접 작성하는 경우가 많음
    • 아직도 많은 제약설비 회사들이 종이에 작성하며 서류는 GMP 기준을 위해 보관이 필요하여 보관공간이 낭비되고 있음
    • 종이 수작업 업무를 시스템화하여 서류 보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
      증빙 서류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음 / 이는 업무 효율성 향상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
    • 종이 서류 작업에서 벗어나 페이퍼리스 작업 가능 (업무 점검표 등 전자문서로 내용 수정 및 관리 가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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